COMMUNITY

산모이용후기

방문해주신 고객 여러분의 후기를 남겨주세요.

오재숙 관리사님
베스트맘지사장 | 2015-06-22 15:29

 네, 산모님,^^


 만족한 조리받으셨다니  더위가 저멀리  도망간 듯  기쁨이 앞서네요.


 더  만족을 드리는 서비스로 다가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
 감사합니다.^^


 


 


 

0개의 덧글이 있습니다.
작성자 비밀번호
등록
위로가기 이전글 | 오재숙 관리사님
아래로가기 다음글 | 인천 윤신숙 이모님을 강력 추천해요~!
수정
삭제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