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ERVATION & TALK

이용약관

베스트맘의 이용약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제 1조. 예약의 성립
  • · 산후관리사 에약은 상담 후 베스트맘 계좌로 소정의 예약금을 입금하시면 예약이 성립됩니다.
제 2조. 파견기간 운영방식
  • · 파견기간은 최소 2주를 기본으로 하며 주단위로 계약됩니다.
  • · 파견기간 연장을 원할 경우 연장 재계약을 적어도 계약 만료일 일주일 전에 베스트맘 사무실로 신청하시고 재계약금을 송금합니다.
  • (관리사가 선예약이 있을 경우 연장 불가함)
제 3조. 예약변경과 취소의 경우
  • · 지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.
  • · 서비스기간 중에 산모가 기간연장을 원할 경우 기간만료 일주일 전까지 하셔야 합니다.
  • · 서비스개시 후 중단할 경우 업무의 특성상 도우미 배정과 산후조리 서비스 이용에 따른 차질이 있어 계약업무 차질에 따른 손실을 산모께서도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• · 예약 후 예정일 기준, 10일 이전에 해약시 예약금을 100% 환불해드립니다.
  • · 서비스 개시 후 1주이내 해약 시 1주 예약금이 적용되며, 서비스 잔여 기간이 1주 미만일 때 해약 시 예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
  • · 서비스 이용 중 해지 할 경우 서비스 요금을 날짜 계산하는것 외에 위약금 5만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.
제 4조. 산후관리사가 하는 일의 범위
  • · 산후관리사는 산모와 신생아와 직접 관련된 일을 프로그램에 의해 돌봐드립니다.
  • · 따라서 산모의 건강 회복과, 신생아의 안전관리, 가사업무 (청소, 빨래)를 합니다.
  • · 가족돌보기로는 아빠와 큰아이의 등하교보조를 합니다.
제 5조. 산후관리사 파견 비용
  • · 요금 및 근무시간
제 6조. 산후관리사 일과중 휴식시간
  • · 출퇴근인 경우 근무시간 중 식사시간을 포함하는 1시간 휴식시간을 갖습니다.
  • · 입주형인 경우 1일 평균 2시간 내에서 휴식 또는 자유시간(외출)을 갖습니다.
제 7조. 산후관리사 파견 비용 지불 안내
  • · 서비스 2주마다 예약금 일부를 제외한 임금을 관리사에게 직접드립니다.
  • · 예약기간 연장시 재예약금을 제외한 추가잔액을 산후관리사에게 직접드립니다.
제 8조. 산후관리사 교체되는 경우
  • · 산후관리사가 교체되는 경우 산모가 산후관리사 교체를 요구하거나 일시적인 (감기 등)으로 파견이 지속될 수 없을 시 다른 분으로 교체하여 파견합니다.
제 9조. 영업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  • · 파견된 산후관리사는 본 업무 외에 영업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.
제 10조. 의료행위는 할 수 없습니다.
  • · 본점에서 교육한 프로그램 이 외에 서비스는 금지하며, 산모는 의료행위에 해당되는 서비스를 요구하거나 응할 수 없습니다.
제 11조. 도난이나 기타 피해가 발생 할 경우
  • · 본점에서 파견 한 산후관리사가 과실이나 고의로 발생한 손실에 대해서는 배상책임보험에 의하여 손실을 보상합니다.
  • (단, 보상금액이 10만원 이하인 경우 관리사 본인이 보상합니다.)
  • · 일방적인 의심이나 추측으로 피해 주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본점은 문제해결을 위해 수사의뢰 하여 적극적으로 해결하겠습니다.
  • · 기타 불미한 일들이 발생하지 않도록 귀중품은 산모님께서 안전하게 보관하도록 권합니다.
제 12조. 본사에서 산후관리사를 파견 중지 할 경우
  • · 파견된 관리사가 인격적 모독이나 신변의 위협을 느낄 경우는 본점에서 파견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제 13조. 산모와 아기의 건강확인
  • · 아기가 선천적으로 이상이 있거나 특별관리가 필요한 경우 사전협의가 이루어져야 하며 상황에 따라 관리를 사양 할 수 있습니다.
  • · 산모님의 출산 후 신체적 질병이나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경우 사전정보를 공유함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· 산모나 아기의 질병을 미리 고지하지 않으신 경우 문제 발생에 책임지지 않습니다.
제 14조. CCTV 설치공개
  • · 산모님댁에 CCTV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, 예약 시 미리 알려주시고 관리사에게도 정보를 공유하며 촬영은 아기가 있는 곳으로 제한합니다.